다이어트, 내장지방에 좋은 ABC 주스 효능

사과(Apple),비트(Beet),당근(Carrot)을 비율에 맞춰 갈아 넣은 주스를 ABC 주스라고 합니다. 주스 1잔(500ml)을 기준으로 함유된 식이섬유량은 성인 1일 섭취 권장량에 절반 수준이라고 합니다. 당은 적고 열량도 150kcal 정도로 낮아서 다이어트와 내장지방연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오늘은 abc 주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abc주스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bc주스

ABC 주스 효능

요즘에는 ABC주스를 만들어 먹거나 시중에 제조 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만큼 찾아서 드시고 관심이 많으신데요.

ABC주스는 하루에 한잔씩 아침 공복(식사전)에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침 공복에 마시게 되면 포만감을 느끼고 식사량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유효 성분이 체내에 잘 흡수 될 수 있게 흡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피로 회복-사과,비트,당근 등에 함유된 비타민C와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피로 회복을 돕습니다.

디톡스-몸의 나쁜 노폐물과 혈액 순환을 개선 시켜 주어 체내 독소를 배출 시켜 줍니다.

내장 지방 연소-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면서 내장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ABC 주스 하루 섭취 권장량

ABC주스는 당분과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와 비타민,미네랄,무기질 등을 섭취할 수 있는 디톡스 주스입니다. 보통 1잔(500ML)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10g 정도로 성인 1일 섭취 권장량(20~25g)의 절반을 섭취할 수 있어 하루 1잔에서 2잔 정도가 섭취 권장량이라 하겠습니다.

 

ABC 주스 부작용

신장 결석-ABC주스에 사과와 당근은 괜찮지만 비트에 들어있는 불용성 옥살산이라는 성분이 몸속 칼슘과 반응하면 결정을 만들어 내서 많이 섭취하게 되면 신장 결석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소화장애-식이섬유가 풍부한것이 장점이지만 또한 너무 많이 섭취하게되면 소화기관에 무리를 주어 장에 가스가 차거나 설사 및 복부팽만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적정량을 조절해서 주스를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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